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철원가볼만 구경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7. 25. 12:34

    만나서 반가워요~ 이웃.. 비온 주말 신라는 철원에 다녀왔습니다.철원에 가면 꼭 가봤으면 하는 고석천을 소개하겠습니다.날씨가 맑았으면 더 좋았을텐데요?하지만 비가 와도 멋진 곳이었습니다. 구경해볼께..^^


    >


    주말에 비가 많이 왔지? 비가 왔는데, 그래도 움직여 보았네요.


    영상으로 먼저 볼게요.영상이 좀 길어요. 그래도 멋진 풍경을 담았으니 끝까지 보셔야죠.비가와서 더 운치 있었던 고석정 영상 고고.


    >


    그리고 도착한 철원고석정…고석정은 신라 진평왕이 정자를 지은 이후 주변지역을 포함해서 고석정이라고 부르게 되었다고 한다.강 한가운데에 있는 높이 10m의 고석암이 절경을 이루고 있으며, 또한 조선시대의 의적 임꺽정이 숨어 활동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


    1억 년 전 여행, 고석천이 그만큼 길다는 거죠? 과거로의 여행은 어떨까 다시한번 기대하면서.. 출발~~


    >


    이곳은 철원관광정보센터입니다.이곳에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출입이 불가능합니다.고석정 둘러보기로.


    >


    동상을 보면 금방 웃음이 나오더라구요.코로나가 무서운 건 무서운가 봐요. 임꺽정 동상에도 마스크를 걸어놨어요.


    >


    조선시대 의적 임꺽정 동상 앞에서 신라 사진 찍기~


    >


    넓은 광장에는 임꺽정 동상 외에도 철원의 상징인 두루미 모양의 분수도 볼 수 있다.아이들이 우비를 입고 신나게 놀고 있더라.노란 우비가 귀여워요.


    >


    귀여운 아이들을 뒤로하고 다시 고석천으로 가보자.여기 주변에 한탄강이 있어서 여름에 래프팅을 많이 하는 곳으로도 유명해요.여기서 보트를 타야하는데 비가 와서 탈 수 있는지..


    >


    다행히 보트 운행한대요. 그럼 타봐야겠다


    >


    정자위에서 본 고석천의 모습입니다.이것만 봐도 멋진 절경이 눈에 들어오는 것 같았어요.


    >


    나무데크 길도 아주 잘 만들어져 있었다.비가 오니까 조심해서 걸어 내려보았어요.


    >


    열심히 걷고... 울창한 풍경을 보며 힐링도 한다.


    >


    비가 와도 초록색 풍경을 보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


    그리고 드넓은 한탄강이 보이는 풍경. 많이 시원해졌네요.


    >


    여기가 우리나라가 맞는지... 너무 멋지잖아요


    >


    한탄강에 래프팅을 즐기러 오신 분들을 보실 수 있답니다.


    >


    그럼 선착장에 내려가 볼까요?비가 와도 즐거운 여행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아주 멋진 고석천의 모습입니다.정말 장관이었어요.


    >


    이제 선착장에 가서 신라도 보트를 타봐야겠어요.


    >


    >


    >


    이곳은 선녀탕이라고 설명해줬어요.


    >


    이것이 바로 고석암입니다.임꺽정이 숨어 있었다는 고석암이 한탄강 사이에 이렇게 솟아 있었다.바위 위의 소나무가 정말 많이 신기하네요.


    >


    배를 타고 이동 중에 블로그를 해 준 부인이 멋진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 주었습니다.아들과 함께 찍어봤네요.


    >


    고석암 이외에 주변의 바위들도 이름이 있었습니다.아주 멋진 곳이었어요.전에 왔을 때는 잘 몰랐는데. 후훗..


    >


    흐리더라도 정말 장관이었어요.


    >


    여행에서 남는건 역시 사진밖에 없겠지?열심히 아름다운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


    여기도 저기도 멋진 풍경이 가득해요.


    >


    날씨가 흐려서 더 운치가 있는 것 같지?


    >


    한탄강에서는 래프팅하는 분들도 많이 만나실 수 있습니다.비가 와도 래프팅은 계속될 것 같았어요.신나 보이던데... 신라는 유람선을 타고 관람만 합니다. ㅋ


    >


    그리고 철원관광정보센터. 이곳은 영상으로 보는 것을 대신합니다」라고 한다.


    >


    이렇게 철원에 가면 꼭 가봐야 할 고석정을 둘러보았어요.비가 와서 더 운치 있는 여행이었죠.이웃분들도 철원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이곳 고석천에 가보세요. 꼭 보트를 타고 아름다운 절경을 만나보세요.지금은 여기까지입니다.오늘도 코로나로부터 건강한 하루 되세요.내일 다시 만납시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