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충주맛집 짬뽕전문 ...
    카테고리 없음 2020. 7. 26. 05:35

    안녕하세요~ 이빨님들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중국음식인데 충주시에 있는 짬뽕전문점 '제주'입니다. 보통은 먹었던 짜장면과 짬뽕 그리고 탕수육이 아니었어요. 맛도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느끼하지 않아서 무엇보다 제일 좋은 것은 먹은 후에 체하지 않는 음식이었다는 것입니다.보통 은에 복부팽만, 가스참, 체한 것을 보통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ㅜㅜ 음식을 좀 숨겨서 먹어야 하고 중식을 좋아하는데 특별히 가끔 먹습니다 맛있지만 그 후 소화가 안도로 고통 받는 별빛이기 때문입니다. 후후


    >


    그런데, 다 먹은 후에 알게 되었는데, 짬뽕전문점 제주음식은 먹은 후에 체한 게 없다고 사장님이 그러셔서, 생각해보니 생수가 안 올라가네요. 어쨌든 충주 덕읍에 있는 짬뽕전문점 제주를 소개합니다!​​


    >


    오늘은 전국에 비가 심하게 내리고 있습니다만, 이 날은 매우 맑고 더웠습니다.게다가 배고픔에 시달리고 있었다. 차로 막 도착한 짬뽕전문점 제주는 2층에 있는 어디든 있는 중국집이라고 생각했습니다.여기까지는요ww 일단 올라가서 들어갔지만 짬뽕전문점 제주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거든요 그래서 한시간 전이라서 급하게 올라갔어요.생각보다 사장님이 너무 젊으셨거든요.​​​


    >


    대중적으로 많이 먹는 메뉴 짜장면+짬뽕+광광 탕수육을 이런 식으로 주문했어요.이 가게는 적당히 마무리로 나누어져 있어서 옆의 데이블을 신경 쓰면서 먹지 않아도 돼요.점심시간 후라 손님이 우리밖에 없거든요. 10분 지나면 2팀, 혼자 오신 분이 들어왔어요. 쉬고 있던 사장님의 손이 바빠지고 있었어요.​​


    >


    아, 그리고 짬뽕전문점 제주는 메뉴를 주문함과 동시에 음식이 들어가기 때문에 조리시간이 조금 길어져도 확인을 부탁드린다는 문구가 붙어있었습니다.사실 음식은 기다리는 미학이잖아요?그래서 사진을 찍으면서 열심히 기다렸겠죠.


    >


    짬뽕과 짜장이 나왔을 때는 보통의 중국요리와 비주얼이 비슷했다. 탕수육은 과일과 야채가 크게 올라가 있어서 좀 맛있을 것 같네요. 근데 면을 문지르자마자 양이 ^^많아요. 그리고 탕수육도 고기 자체가 크게 나와서 다 반씩 가위로 자르면 ww 이거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양은 유별나게 많다


    >


    판매가격은 서울에서 먹은 판매가격과 비슷했다.뭘 먼저 먹었더라... 아 짬뽕 먼저 국물을 후루룩 마셨는데 보통 짬뽕 맛과는 조금 달랐어요. 밀가루 냄새도 없고, 그 해산물 맛이 계속 스프에 스며들어 맵고 해장하기 쉬운 맛이라고.그렇죠. 그리고 면이 굵지 않아서 저는 좋았어요.​​


    >


    짜장면꽃은춘장과함께볶이는채소인것같은데채소가적절하게먹었고크기도좋아서면은물론이고채소도다그려먹었습니다.그리고 마지막 대망의 하시비탄 수육... 너란 애는...


    >


    후훗, 안에 있는 돼지고기도 잘 구워지고, 무엇보다 쫄깃한 피가 완전히 존미입니다. 저희는 뿌렸는데 소스가 달지 않아요. 새콤달콤하고 어쩌면 질릴텐데 달콤한것과 새콤달콤함이 조화가 좋아서 계속 집어먹고......이번 신혼여행때.. 투덜거리면서 집에 갈수 있을것 같은 이 느낌www.


    >


    충주맛집 짬뽕전문점 제주탕수육안에 들어있는 야채와 과일은 아니 왜이렇게 큼직하게 넣었는지 ww사장님의 인심이 넘치는 듯 그 자리에서 조리해서 그런지 더욱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


    보통은 먹어본 짜장, 짬뽕 맛과는 정말 다른 맛을 찾아가서 먹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짬뽕, 각종 야채와 해산물은 통통하고 양도 푸짐합니다.배부르다. 하지만 다 먹지 않을 수 없는 맛으로 달려봤습니다.


    >


    충주맛집짬뽕전문점 제주 충주짬뽕맛집으로 완전 추천해요. 저는 짠 면도 특히 인상깊었습니다. 게다가 특별히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먹은 후에도 속이 더부룩하고 불쾌하지 않아서 그게 가장 좋았습니다.위가 약한 내가 TT를 먹은 후에도 기분 좋은 일은.초최고+_+


    >


    신혼여행지 충주쪽에서 충주맛집 짬뽕전문점 제주를 만나서 너무 행복했어요. 특히 이날처럼 날씨가 맑았으면 좋았을텐데 ㅋㅋㅋ 화요일 이후로 완전...충주맛집 짬뽕전문점 제주어쨌든 너무 맛있게 먹었고요.


    043-910-8989 충북 충주시 주덕읍 신양로 123 지봉 신양리 161-92층 짬뽕전문점 제주지도 보기 토요일 11:00-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토요일 11:00-00:00 짜장볶기시간 토요일 17:00-00:00 짜장볶기시간 월요일 11:00-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월요일 11:00-00:00 짜장 볶기시간 화요일 11:00-00:00는 휴무렵니다. 수요일11:00는휴지수요일11:00-17:00-00:00는휴지일장볶음시간 목요일 11:00 - 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목요일 11:00 - 00:00 장볶음 시간 금요일 11:00 - 00:00 장볶음 시간 금요일 11:00 - 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금요일 17:00 - 00:00 장볶음 시간


Designed by Tistory.